Eat Pray Love

제주도 디저트 맛집 우무푸딩 본문

맛집

제주도 디저트 맛집 우무푸딩

듀공듀 2020. 6. 7. 21:54

안녕하세요:) 제주도 갈때마다 꼭 가는

제주도 디저트 맛집 우무푸딩에 다녀왔어요♥️

공항에서 2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는데 요번에 공항 근처에 분점이 또 생긴것같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본점을 지나가는 길이라

본점으로 다녀왔어요ㅎㅎ 여기두 공항에서도 20분정도밖에 안걸려요!

 

 

 

우무푸딩 구매 후 근처에 위치한 금능해수욕장으로 가서 먹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해변!!
정말 이뻐요 보라카이 안부러운!!

 

저번에 갔을 때는 40분정도 기다려서 구매했었는데 요번에는 평일 낮이여서 그런지 10분만에 바로 구매 했어요ㅎㅎ
매번 먹을때마다 '이래서 여기 오지..'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그런맛이에요!


일반 ,초코 ,말차 이렇게 있구 가격은 6,300원으로 마냥 싼 가격은 아니였어요ㅠㅠ그래도 넘나 맛있는것..
매번 3개 다 사 먹구 있어요ㅋㅋㅋ초코맛 강추!!!!
우무 푸딩은 우유맛이 나면서 뭔가 다른 일반푸딩과는 다른..우뭇가사리가 들어가서 그런지 색다른 맛이 나요!
그렇다고 거부감이 느껴지는 맛이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에요

 

 

 

리유저블 컵..너무 갖고 싶었지만 참았어요ㅠㅠ
다들 너무 귀엽구 소중해..🥺♥️

 

 

 

 

이건 에코백이에요~ 18,000원이 였는데 친구랑 저랑 둘다 귀여움에 참지 못하고 그만..

저질러버렸어요ㅎㅎ 튼튼해서 잘쓰구있답니당

 

 

 

 

 

가게 외형이에요! 도로에 갑자기 떡하니 있어서 한번 지나쳐버렸어요😣ㅋㅋㅋ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잘 되어 있어요~

좁아서 밖에서 대기하다가 한팀씩 들어가서 구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었어요ㅎㅎ

한여름에는 엄청 힘들구 더울것같은ㅠㅠ


 

 

주소 위치 첨부 할게요ㅎㅎ

 

 

 

 

 


마지막은 금능해수욕장 사진으루 마무리할게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