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홍대 연남동 랜디스 도넛 카페🍩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홍대 연남동 랜디스 도넛 카페🍩

듀공듀 2020. 8. 1. 19:32

홍대에 있는 랜디스 도넛에 다녀왔어요!


평일 오후3시쯤에 갔는데도 줄을 서서 구매 할 수 있었어요
건물은 4층까지 있어서 자리는 충분했어요~

메이플 츄러스 , 코코넛 초코, 가나슈 도넛 이렇게
주문했어요!



1층 내부에요:)

1층 정문 옆문으로 나가면 포토존이 있어요ㅎㅎ
너무귀여워서 사람들 다 줄서서 찍구 가더라는..



2층 핸드드립 전문카페인 보나바시움에서
커피도 구매 가능했어요!


좌식자리도 있구요

4층 테라스에요~




도넛별로 가격이 다 달랐어요ㅎㅎ




홍대에 가시면 랜디스 도넛 꼭 들러보세요~
주말에는 줄이 길거같은🥺
그래도 맛있어서 박스채로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