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북한산 백운대 등산⛰ 본문

여행

북한산 백운대 등산⛰

듀공듀 2020. 8. 5. 14:08

북한산 백운대에 등산을 다녀왔어요⛰


주차자리가 별로 없어서 아주 일찍 가시는게 아니라면
중간에 주차하고 올라가셔야해요!
저희는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차 끌구 절 있는곳까지
갔다가 다시 내려와서 주차했어요ㅠㅠ
8시쯤이였는데도 자리가 없었어요🥺
여기서 주차 후 출발!

이름부터 무서운 통곡의 벽😫....
여기서 10분정도 걸어서 올라가면 카페가 있어요
거기서 이온음료 구매 후 등산 시작!!


백운대는 정상까지 왕복3시간정도 코스라구 해요:)

헛둘헛둘🏃🏻‍♀️

 

그리구 장갑은 챙겨가시는게 좋아요!
맨손으로 잡았더니 아파서 지인꺼 빌려서
열심히 잡고 올라갔어요😅


뷰가 너무 좋아요☺️날씨 무엇!


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들... 조심해야해요
좀 무서워요...절벽이 덜덜덜ㅠ
지인은 고소공포증 때문에 힘들어했어요😅


안개가 조금 있었지만 맑아서 좋았던 날╰(*´︶`*)╯♡




여기는 포토존~📸줄서서 찍구 나왔어요ㅎㅎ



아슬아슬...하지만 사진은 포기 못해!
✌︎('ω')✌︎


중간중간 이런 설명도 있었어요:)

여기서 잠시 쉬었다가~

마지막은 기념비 사진이에요:)

3시간 코스였지만 길이 험해서
몸살했어요😅그래두 너무 좋았던 등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