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남해 애견동반 풀빌라 펜션 팰리스1470 본문

여행

남해 애견동반 풀빌라 펜션 팰리스1470

듀공듀 2020. 8. 26. 15:03

가족여행으로 남해에 위치한 애견동반
풀빌라 펜션인
팰리스 1470에 다녀왔어요☺️

무엇보다도 개인 풀장과 스파가 있어서
선택한곳이에요

보통 펜션들이 시내와 멀리 있거나 주변에 편의시설이
잘 없는데 여기는 남해시내와 10-15분 거리여서
금방왔어요:)

여기는 풀빌라1,2,3이렇게 3개만 있는데
저희는 풀빌라3번방을 예약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해외로 못나가서 그런지 저희도 한달전에
예약해서 겨우 잡았어요🥺휴우
특히나 애견동반을 찾다보니 하늘에 별따기..


들어오자마자 펼쳐지는 뷰에요👍🏻👍🏻
크으 청량감이 아주그냥..
날씨도 한 몫 했어요!!
태풍 비바가 온다고 했는데 저희가 떠나는 날 오고 있어서
저희가 입실 한 날에는 햇빛도 쨍쨍!!


파라솔도 펼칠 수 있고 바베큐 하는 장소에는 하얀색
천막까지 있어서 외국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
가족들 다 오고나서 여기 예약 너무 잘했다고
칭찬을 칭찬을ㅎㅎ뿌듯했어요


저희집 막내인 모카도 너무 좋아서 한참을 수영했어요:)
귀여운것ㅎㅎ강아지 구명조끼도 미리 준비했는데
얼마 안있어서 벗고 얼마나 잘하던지 개헤엄(?)이란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가봐요ㅎㅎ


완전 바다 앞은 아니지만 그래도 뷰가
노을 지는게 너무 이쁘게 보여서 맘에 들었어요:)


바베큐 하다가 중간에 또 물놀이 타임~
모카보다 엄마가 더 신나셨어요🤣
애기튜브 유용해요! 가운데에 엉덩이 걸치는게 강아지도
편하게 느끼는거 같더라구요


더운날씨나 추운날씨를 위해 에어컨 설치도 잘되있었어요
1,2층이였는데 2층에도 설치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깔끔한 도구들~ 신축이라 그런지 역시 깔끔깔끔!!
커피포트,토스트기,인덕션,냉장고에 전자렌지까지..
없는게 없어요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올라가면 이렇게 스파도 설치 되어 있어요ㅎㅎ
모든게 완벽한 펜션.. 다음에 또 올거야!!


2층에는 화장대도 준비 되어있고 침대도 있었어요
드라이기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당ㅎㅎ


요즘 바베큐 파티는 삼겹살...?!아니죠!!
양고기가 대세랍니다!
바베큐 기계도 불판이 저렇게 생겨서
굽기도 편하고 그을리는것도 안생겨서 너무 편했어요ㅎㅎ


진수성찬.... 술이 아주 쭉쭉 들어가더라구여🤣
술을 안드시는 어머니도 맥주 한잔~
안먹을 수 없는 비쥬얼 아니에여??ㅎㅎ
양고기 꼭 사가세요ㅠㅠㅠ 쩔어요!!!
소고기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제가 다시 봤을때는 예약이 한달은 여유롭게 잡아야
가능할 거 같아요🥺
하지만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그정도 기간은
감수 할 수 있었어요

모두들 미리미리 예약해서 휴가 잘 보내구오세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산 백운대 등산⛰  (0) 2020.08.05
제주도 스냅촬영 숨 게스트하우스 제주공항점  (0) 2020.03.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