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창원 상남동맛집 오발탄 본문

맛집

창원 상남동맛집 오발탄

듀공듀 2020. 8. 5. 17:53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오발탄이에요:)



가격이 아주 후덜덜해서 자주는 갈 수 없는..🥺
하지만 갈때마다 만족하고 오는 맛집이에요
가격대가 있는만큼 밑반찬도 잘나오고 서비스도
좋은거 같아요!

밑반찬으로 흰목이버섯과 인삼(?)이 나와요😋

그리고 한명씩 앞으로 제공되는 상이에요
동치미 국물과 호박죽 양념 샐러드등이 나와요
동치미국물 크으😆



대창과 특양구이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주문하면 구울 때 대창기름이 특양에 적당히 묻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숯불에서 양념이 타지 않도록 계속 굴려주면서
구워야해서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셨어요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당👍🏻



양우탕이에요
소고기국밥 같은 맛이였어요😋
조금 느끼할 수 있을쯤 매운걸 먹으니 좋았어요



식사로 메밀소바도 주문 했어요ㅎㅎ
된장찌개도 있지만 메밀소바로!


후식으로 빙수도 나왔어요ㅎㅎ서비스가 아주그냥..
엄마랑 맛있는 한끼였어요😖♥️
가격대가 있어서 서비스도 좋고 퀄리티도 좋지만
역시 가격이 부담가는 가격....
특별한 날에 가도록 해야겠어요ㅎㅎ


주차는 건물 앞에 주차하실수 있고 주변에 공영주차장도 많아서 걱정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면 2층에 있는 룸도 이용 가능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첨부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