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성수카페 할아버지공장 본문

맛집

성수카페 할아버지공장

듀공듀 2020. 8. 5. 20:06

성수카페 할아버지공장이에요:)

성수 카페로 이미 유명하더라구요ㅎㅎ
제가 갔을때는 평일 저녁이여서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여기는 1층 내부에요☕️
음료와 음식을 각각 다른곳에서 만들고 있었어요
그래서 주문 후 받으러 갈 때도 따로 받으러가야하는..


 

 

메뉴가 특이하게 만들어져있었어요:)
저희는 피자와 스파게티 음료2잔을 시켰어요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가 올정두..ㅎㅎ


 

 

 

 

 

화덕에 구워져 나온건지 도우도 맛있고
내용물도 맛있었어요😋


 

 

명란크림파스타 짱맛!🤭
어디 들어가도 맛있는 명란에 크림소스라니ㅠㅠ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어요
두근두근😋


 

 

자리는 1층에 야외자리도 있고
3층까지 있어서 자리도 넓고 루프탑이 있었어요


 

 

2층에는 이렇게 꾸며져있었는데
갤러리에 온거같은 기분이였어요ㅎㅎ


 

 

카페로도 좋고 식사하기도 좋았던거 같아요
기본적으로 성수 카페나 음식점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위치 첨부할게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