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부산 남포동 깡통시장 당면 맛집 본문

맛집

부산 남포동 깡통시장 당면 맛집

듀공듀 2020. 8. 12. 18:30

안녕하세요:)
여기는 남포동 깡통시장에 위치한
원조비빔당면집이에요

 

여기가 부산 원조비빔당면이라고해요
60년이 전통인가..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입구부터 원조 포스가...!
오뎅 한개 먹고싶었지만 참았어요🤣


백종원 3대천왕, 스타킹, 생활의 달인 등
많은 프로그램에 나오셨더라구요ㅎㅎ
맛집으로 티비에 몇번 나왔으니 믿고 들어갔습니당


저희는 식혜2잔이랑 비빔당면 하나를 시켜봤어요!
뭔가.. 저희가 아는 잡채랑은 전혀 다른맛이였어요

전골(?)에 있는 당면을 먹는 느낌이였어요ㅎㅎ

양념이 특이했어요! 시큼한 맛 그런건 안느껴졌고
곱창전골에 있는 양념 묻은 당면을 건져 먹는거 같았어요



식혜는 진짜 제 입맛에..와우 존맛탱!!
중간에 입가심하기 딱이였슴당


다른 메뉴들도 많았어요
유부전골도 한 번 먹어보고싶어요ㅎㅎ

비빔당면보다는 물당면 시켜볼걸🥺아쉬워요



오랜 전통이 느껴지는 사진들이에요
전통사골육수만 쓰신다는 깨알같은 문구까지!


잭키정??? 아저씨가 여기 주인이신가..
가수이신거 같더라구요!
엄청 사진들이 많더라구요ㅋㅋ


다음엔 콩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