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부산 광안리 맛집 초필살 돼지구이🐷 본문

맛집

부산 광안리 맛집 초필살 돼지구이🐷

듀공듀 2020. 8. 15. 15:19

부산 광안리에 있는 돼지껍데기 뒷고기 맛집
초필살 돼지구이집에요:)

 

외관이 가라오케처럼 생겼어요ㅋㅋ


저희가 갔을 때가 6시반쯤이였는데
대기가 17팀이나 있었어요ㅠ
역시 요즘 핫한 맛집이였어요


근처에 있는 해피몽크에서 맥주한잔 하면서
기다려서 7:40분쯤 부름을 받고
갔답니다ㅠ 3분안에 가지않으면 웨이팅이
취소된다고 하니 주의 하셔요!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껍데기 양념과 간장양념 참기름!


신기하게 명란젓이 나오더라구요
고기에 올려서 먹으니 소금 간 대신 먹는느낌?!


저희는 두명이서
껍데기 1인분과 뒷고기2인분을 시켰어요
껍데기가 엄청 튀어서 저렇게 구워주시더라구요:)


껍데기는 기대보다 별로였어요ㅠ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인계동 껍데기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뒷고기 2인분이 나왔어요
기본적으로 양념이 되어서 나오더라구요



 뒷고기로 최애 맛집으로 인정...
진짜 쫀득쫀득하구 맛있었어요
감칠맛 인정..☺️♥️ 소금에 찍어먹으니
진짜 존맛탱!!!!


막국수도 시켜봤어요
기본적인 막국수였는데 남친은
딸기맛(?)이 난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뭔가 생각하고 먹으니 진짜 그런거 같았어요


메뉴입니당~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위치 첨부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