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부산 국밥 맛집 대건명가 본문

맛집

부산 국밥 맛집 대건명가

듀공듀 2020. 8. 16. 18:24

부산역 근처에 있는
부산 국밥 맛집 대건명가에요🐷

 

저희는 11시반쯤 갔는데 웨이팅 없이 들어왔지만

거의 만석이였어요!! 역시나 그 뒤로 웨이팅이 장난아니였던..

 돼지국밥이에요:)
돼지 특유의 누린내도 안나고
고기양도 많고 부드러웠어요


맛보기 순대도 시켰어요ㅎㅎ
부드러운 소시지 먹는느낌?
여기서 직접 만드는 공간에서 직접 만드신거 같았어요


소면이 따로 나와서 좋았어요
반찬 셀프 코너로 가시면 리필 가능!
4개나 넣어 먹었어요ㅋㅋㅋ


메뉴에요~ 다양하더라구요ㅎㅎ



반찬 리필코너에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위치 첨부 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