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창원 상남동 맛집 경원 해물찜🦐 본문

맛집

창원 상남동 맛집 경원 해물찜🦐

듀공듀 2020. 8. 19. 17:24

상남동 웅남중학교 후문에 위치한
경원 해물찜에 다녀왔어요:)

매콤한 찜이 땡겨서 집근처에 찾아봤는데
이번에 새로 오픈 했더라구요ㅎㅎ

경남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72번길 2

저희는 4명이서 해물찜 제일 큰걸로 주문했어요
그냥 봐도 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ㅎㅎ
맛은 중간맛으로 시켰는데 적당히 매콤했어요

 

Tip.한번 더 방문했을 때 보통과 매운맛 중간으로 시켰는데

더 매콤하고 중독성있는 매운맛이 느껴져서 더 맛있었어요!




숨어있던 갑오징어,전복,낙지,게,새우등
해물을 다 잘라주니 이만큼이나..
해산물들이 전체적으로 크고 싱싱했던거 같아요
콩나물도 질기지 않고 좋았어요:)




어느정도 다 먹고나면 볶음밥을
주문할 수 있어요!
2인분 이상 주문해야한다더라구요

주방에서 직접 다 볶아져 나와서 덥지않고 좋았어요
밑에가 적당히 누룽지처럼 되서
더 맛있었어요😋


밑반찬도 많이 나오고 동치미 국물도 나왔어요ㅎㅎ



마지막사진은 메뉴판이에요~

오픈은11:30에 해서 22:00까지라구해요
브레이크 타임은 14:30-17:00까지에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위치 첨부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