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창원 상남동 맛집 꽃돼지식당🐷 본문

맛집

창원 상남동 맛집 꽃돼지식당🐷

듀공듀 2020. 9. 28. 00:07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꽃돼지식당이에요~
돼지고기를 파는 곳인데 다른 식당과는 다르게 대창도 팔고 있더라구요:)

입구에요! 상남동에 새로생긴 파스쿠찌 카페
건물이 생긴곳의 맞은편에 1층에 위치해있어요



식당안에 고기 숙성을 시키는 곳이 따로 있더라구요
정육점처럼 빨간불로 되어 있었어요



지나갈때마다 만석이였지만
저희는 일요일 5시반경에 가서 그런가
자리가 있었어요:)


음식이 묻을까봐 앞치마를 한명씩마다 주셨어요


흑돼지 모듬을 시켰어요~
꽃목살과 항정살 갈비살 해서 총600g 구성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대창러버이기에 대창2인분을 추가 주문했어요♥️


직원분께서 오셔서 다 잘라주셨어요~
대창도 이쁘게 잘라주시고 모든 고기들도
적당히 익을때까지 구워주셨어요



이쁘게 잘라진 고기들과 대창이에요~



돼지의 목살과 항정살 갈비살과 대창이에요~


그냥 보아도 육즙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대창이에요🥰
돼지고기도 냄새 전혀 나지않고 대창도 기름이 적당하고
싱싱하고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당



메뉴판이에요:)
다음에는 냉면과 된장찌개를 꼭 먹어보겠습니당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