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창원 상남동 안주맛집 술집 꼴목 본문

맛집

창원 상남동 안주맛집 술집 꼴목

듀공듀 2020. 9. 14. 22:08

안녕하세요:)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안주맛집인 술집
꼴목에 다녀왔어요ㅎㅎ

꼴목은 진해에도 있고 전국에 몇곳 있는거 같은데
체인점인가봐요
기본 안주로 삼계탕이..🤭
나오기로 유명한곳이에요


이것이 기본안주로 나오는 삼계탕이에요!!
그렇다고 맛이 없냐..?
정말 전혀 아니에요
술 마시면서 해장이 되는 느낌이에요ㅋㅋ

닭 살들이 국물에 있어서 그런지 기본적으로
부드러웠고 국물 맛도 맛있었어요:)
기본 안주로 삼계탕이 나왔으니
다른 안주는 조금 자극적인걸로 시켜봤어요


골뱅이 소면 무침이에요🔥
여자 두명이서 갔는데 삼계탕까지 있어서 그랬는지
배 불러서 다 못먹었어요🤣

양념이 살짝 매콤하긴 했지만 맛있었으니
괜찮았던걸루ㅎㅎ
다음에 가서도 또 시켜먹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저번에 갔을때는 오돌뼈와 주먹밥
그리고 닭똥집을 시켜먹었었는데
닭똥집은 인정입니댜👍🏻👍🏻


한가지 단점이라면... 젊은 친구들이 많아서
좀 시끄러운게 단점이였어요ㅠㅠ

안주는 맛있고 싸지만 시끄러운게 단점!

소수로 조용히 얘기하고싶을실땐 피하고
여러명이서 갈때는 괜찮을거같아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