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창원 상남동 샐러드 맛집 청춘키친 본문

맛집

창원 상남동 샐러드 맛집 청춘키친

듀공듀 2020. 9. 6. 20:35

창원 상남동에 청춘키친을 다녀왔어요:)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여서
맛은 걱정 안하구 갔습니다ㅎㅎ

웨이팅이 장난 아니라는 소문에
일요일 오전11시반부터 갔습니당
다행히 웨이팅 없이 자리에 착석!!
기다리면서 지켜보니
요즘에는 코로나 때문에 포장으로 주문하셔서
픽업해가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ㅎㅎ


메뉴를 골라볼까요~

저희는 청춘샐러드와 오일파스타 라자냐를
주문해보았습니당:)
2명이서 많을거라는 직원의 충고에도 그냥 주문!
남자1명 여자1명이였는데 역시 많았어요ㅋㅋㅋ



샐러드가 나왔어요~
치즈를 그 자리에서 바로 갈아서 뿌려주시더라구요
치즈는 늘 옳아요...♥️옴뇸뇸
그리고 샐러드소스는 뭔가 생소한?!
달달한 마요네즈..같은 맛과 적당한 상큼함까지!
이걸 무슨 소스라구 하져? 먹어본 맛인데 분명🥺


소고기가 듬뿍 들어간~라자냐가 나왔어요!
밀가루반죽이 수제비처럼 쫄깃쫄깃해서 좋았지만
제 입에는 조금 달달한 느낌? 조금더 토마토소스가
강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욕심이 있었어요
그래서 아쉬운대로 핫소스를 따로 달라고해서 받았어요:)


오일 파스타가 나왔어요~ 새우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깜짝 놀랬어요ㅋㅋㅋ마지막에 2개나 남겼다는..
다음에 3명이서 가서 3개 시켜야겠어요!
크림파스타도 테이블에서 바로 치즈를 갈아서
위에 올려주시던데.. 다음에 꼭 다시 가봐야겠어요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던거 같아요
제가 워낙에 느끼한걸 못먹는 타입이라ㅠㅠ
그래도 상남동 맛집이라고 소문이 퍼진 이유는
알거같았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