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남해 전복죽 맛집 복이네전복죽 본문

맛집

남해 전복죽 맛집 복이네전복죽

듀공듀 2020. 8. 27. 23:10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남해시내에 위치한
남해맛집! 전복죽 맛집 복이네전복죽이에요:)


원래 가려던 곳이 닫아서 아쉬운 마음에
열심히 서칭해서 갔던 곳이에요
평점이 이미 좋고 리뷰도 좋아서 선택한 집이에요

 작은 가게 였지만
사장님 할아버지 할머니 부부께서 하시고 계셨는데
내부가 깨끗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친절하다고 하셨는데 진짜 짱친절하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너무너무 정감가는 가게였어요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 반찬이에요
문어숙회가 기본 밑반찬..!!
먹어보고 바로 따로 문어숙회를 시켰어요ㅋㅋㅋ
짱맛있어요 피문어로 한거 같더라구요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 비린내도 하나도 안났어요
참기름 소금장에 찍어먹으면 크으😖
그리고 몸에 좋은 해초까지 나오더라구요
역시 경상도 인심~~♥️


문어숙회가 나왔어요~🤭
옴뇸뇸 열심히 먹어도 먹어도 안질려요ㅎㅎ
부드럽지만 쫄깃한 식감!! 먹어보실때까진
모르실거에요~>^<


드디어 나온 전복죽~
색부터가 진하고 참기름 향도 솔솔~
그리고 한입 먹어봤는데 역시
맛집 인정!! 내장도 진하고 꾸덕했어요☺️☺️
너무 맛있어!!! 또 먹고싶어요:)
양도 성인여성이 다 먹으면 많이 배부른 양이였어요


 죽이랑 같이 먹는 밑반찬이에요~
고구마무순도 맛있고 김치도 너무 맛있었어요
죽 한 숟가락에 김치 하나 먹었어요♥️


메뉴에 소라숙회와 멍게, 해삼도 있었지만
다음 기회에 시켜먹기루 했어요ㅎㅎ
12시쯤 되니 사람들이 엄청 들어오더라구요


포장해가려고 했는데 까먹은 1인..🥺
다음에 남해가면 꼭 다시 먹으러갈거에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