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창원 청둥오리백숙 맛집 천주산하우스🦆 본문

맛집

창원 청둥오리백숙 맛집 천주산하우스🦆

듀공듀 2020. 8. 22. 20:07

여기는 창원 천주산에 위치한 백숙맛집~
천주산하우스에요:)
닭백숙도 팔고 오리백숙도 팔고 있었어요

 

 

실내에서도 드실 수 있고


이렇게 외부에서도 식사자리가 있어요:)

낮에 오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저희는 옻오리 백숙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그냥 오리백숙보다 옻 향이 나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혼자서도 한마리 다 먹을 기세로 먹었어요ㅎㅎ


밑반찬은 요번에 못찍어서 다른 날 찍은 사진이에요~

열무김치,마늘장아찌,묵은지 등 밑반찬이 잘나와요:)

주인 아저씨도 사람이 좋으신거 같아요
반찬리필도 유쾌하게 웃으시면서 듬뿍 주셨어요

 

찹쌀밥도 찰져서 너무 옴뇸뇸


국물도 진짜 크으😖😖😖끝내줘요


메뉴판이에요~
전화하셔서 미리 주문하고 가시면 빨리 나와용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위치 첨부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