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상남동 국수 맛집 상남원조촌국수 본문

맛집

상남동 국수 맛집 상남원조촌국수

듀공듀 2020. 8. 29. 14:57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상남원조촌국수에요
국수와 도토리무침 전 칼국수등
분식집 같은 곳이에요:)
하지만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주인할머니 손맛이 장난아니에요!

 

창원 온천 1층에 위치한 곳인데 이미 상남동 주민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곳이에요ㅎㅎ
주말 낮에 가면 자리가 없을정도에요
가격까지 착한곳!!
저도 목욕탕 갈때마다 나오면 여기서 식사를 해요



요번에는 혼자가서 냉국수 하나와 닭발을 시켰어요

멸치국수 같은데 엄청 시원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더운 여름날 국수를 먹을 수 있다니ㅎㅎ
육수도 역시 맛있어요! 그리고 땡초가 다진게 같이 나와요
육수에 좀 넣어서 먹으면 더 매콤하게 즐길 수 있어요

양도 1인분 치고 진짜 많은 편이에요

제가 갔을 때 어르신들이 많았는데 찐 맛집인증이겠죠?!



닭발이 나왔어요:)
올때마다 꼭!! 시키는 닭발~♥️
흐물흐물하지 않고 쫀득쫀득~
양념맛도 너무 맛있고 많이 맵지않고 적당히 매워서
더 손이가요ㅎㅎ혼자 한접시 뚝딱..!



반반국수가 유명한데 못먹었어요ㅠㅠ
그리고 요즘에 선지국밥과 만두도 추가해서 파시더라구요
다음에 선지국밥에 도전해보겠습니당ㅎㅎ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