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창원 상남동 파스타맛집 비스트로56 본문

맛집

창원 상남동 파스타맛집 비스트로56

듀공듀 2020. 9. 8. 17:54

창원 상남동 토월천 근처에 위치한 곳이에요 숨겨진 맛집이에요!
반지하라 아는사람만 아는 곳이에요
파스타와 리조또 주류를 팔고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감성적으로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갈때마다 사진 찍는 곳이에요ㅎㅎ



평일 늦은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코로나 걱정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본 에피타이저인거 같더라구요
사람 수 만큼 나오는거 같았어요
맛은 바게뜨에 사과를 올려 상큼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스테이크 샐러드에요

갖가지 채소와 방울토마토 포도 파인애플등과
스테이크가 잘라져서 나오는데
소스도 맛있고 스테이크도 부드럽게 적당히
구워져 나와서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샐러드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능걸까요..


새우 베이컨 로제 파스타에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메뉴에요
크림파스타 같으면서도 느끼하지않고 적당한 매콤함이
더해져서 최고에요😋
새우도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서 만족 대만족!
해산물 너무조아♥️♥️


로제 해산물 리조또에요

여기도 해산물이 가득해서 너무 조아용🥳
새우범벅!! 그리고 소스도 역시~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었습니당:)
어쩜 이렇게 해산물을 많이 넣어주시는지ㅎㅎ


위치는 아쉽게도 상남동 번화가쪽에서
조금 내려와야하지만
그래도 찾아갈만한 맛집인거 같아요:)

저녁에는 맥주와 와인도 먹을 수 있어서 좋은곳입니당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