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서울 강서구 화곡동 카페 고요베이크샵 / 유투버 고요비 본문

카페

서울 강서구 화곡동 카페 고요베이크샵 / 유투버 고요비

듀공듀 2020. 10. 3. 18:23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커페
고요베이크샵이에요

유튜버께서 운영하고 있는 곳이여서
유튜브에서는 이미 유명한곳이에요:)
테이크아웃 할 예정이여서 다행이였지
제가 갔을때도 자리가 없었어요🥺

화/수/금/토 만 운영하시고 계세요
인스타로 꼭 확인하구 가셔요



음료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요

맛있다고 소문난 카페라떼와 기본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당!



카페라떼는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아메리카노는 제 입맛에 좀 연했어요🥺

그래두 컵홀더 너무 귀여운것ㅎㅎ
스탬프로 찍으신거 같았어요



오레오 브라우니에요:)

레몬케이크가 먹고 싶었지만ㅠㅠ
품절이여서 선택햇지만
원래 초코를 좋아하기때문에 맛있었습니당ㅎㅎ



내부모습이에요:)



스콘도 거의 다 품절..🤦🏻‍♀️
너무 아쉬웠어요ㅠ솔티카라멜 스콘 먹어보고싶었는데..






다음에는 조금 더 일찍가서
스콘들과 레몬케이크를 꼭 먹어보겠습니당ㅎㅎ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