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서울 강남 압구정 도산공원 카페 언더프레셔 본문

카페

서울 강남 압구정 도산공원 카페 언더프레셔

듀공듀 2020. 10. 4. 22:19

안녕하세요 강남 압구정 도산공원쪽에 위치한 언더프레셔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한남동에 위치해 있었는데 여기로 이전했다고 하더라구요.

이쁜 건물에 인테리어까지 깔끔!
맘마미아 카페 옆에 위치해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커피향이☺️ 너무좋았어요
커피맛집으로 유명한만큼 원두도 팔고
핸드드립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매대도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계속 눈길이 갔어요:)
특히 검정으로 인테리어 하면 고급스러운거 같아요



원두는 입맛에 맞게 고르실수가 있어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골든에라로 시켜보았어요

신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른맛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라떼60으로 주문했습니당
라떼40,60의 차이는 커피 진하기라고 해서
60으로 주문!😋



베이글과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었지만
밥먹고 난 후라 생략!!





어떤 커피인지 원두의 설명과 함께 나와서 좋았어요
라떼는 정말 고소함이 짱짱!! 👍🏻👍🏻
골든에라원두도 고소하고 제 입맛에 딱이였어요





베이글말고도 미니 치즈케이크 종류가 다양했어요


포장되어있는 커피와 다른 음료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안이 많이 넓지는 않았지만 아늑하고 조용해서
좋았던 곳이에요:)
커피맛은 두말하면 잔소리일만큼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당

오픈시간 12:00-22:00

언더프레셔카페는 압구정말고도 삼성점도 있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