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형훈라멘 본문

맛집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형훈라멘

듀공듀 2020. 10. 6. 01:52

가로수길 메인 뒤쪽에 위치한
형훈라멘에 다녀왔어요:)
아우어 베이커리 맞은편 2층에 위치해 있어요
6개월만에 가는거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당

근데..세상에 이게 무슨일인가요😱😱
대창덮밥을 이제 판매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먹어본 대창덮밥중에 제일 맛있었는데😫!!

그리고 원래 웨이팅이... 진짜 오픈30분전부터
줄이 길게 있었는데 대창덮밥이 사라지고 나서
많이 줄은거 같았어요ㅠㅠ 다시 만들어주세요🙏🏻


일단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채 라멘도 맛있으니
당장 주문했습니다;(
소유라멘에 당연 트러플오일 면 추가와
아부라 소바! 주문!!♪( ´▽`)

여기는 이렇게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여기서
셀프로 선불을 한 뒤에 영수증을 직원분께
드리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어요



기다리는동안 아이패드로 요새 핫하다는
마피아 게임을 귀엽게 해석해서 만든 게임인
어몽어스를 해보았습니다(*⁰▿⁰*)
후...처음엔 어렵더니 익숙해지니 재밌더라구요
나중에 임포스터라고 마피아의 역할이 되고나니
완전 혼자 두근거려서 혼났어요😆

사진 찍히는지도 모르고 아주 열중하고 계시네요ㅋㅋㅋ
저도 하고싶었는데 도통 내놓지를 않으시던..





드디어 나온 소유라멘~
맑은 간장으로 국물이 나오는 라멘이에요
계란도 반숙정도여서 너무 맛있는것ㅎㅎ
그리고 다른 라멘집보다 조금 짠 편이지만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밑에 맛있게 먹는방법에 따로 적혀있었어요:)


국물은 처음에 많이 드시면 안돼여:)
금 드시다가 면이 거의 없어질쯤
추가주문 했던 트러플 오일 면을 주문해서
넣어 먹어야해요
하.. 진짜 강추강추!!! 최고에요🥺♥️
무조건무조건 추가에요!!! 트러플오일면이 들어간
소유라멘은 넘버 원👍🏻👍🏻👍🏻





그리고 나온 아부라 소바에요


잘 비벼서 드시면 되는데
기호에 맞게 식초와 고추기름을 넣어 드시면 돼요
저는 두개 넣어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형훈라멘은 안이 엄청 조용한 편이라
얘기할 때도 속닥속닥 했어요ㅋㅋㅋ워낙 목소리가 커서ㅠ

편안하게 한끼 잘 먹었던 곳이에요
신사동에서 라멘 드시고싶으실때 한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5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