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 올리브장작 본문

맛집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 올리브장작

듀공듀 2020. 10. 10. 23:03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화덕피자와 파스타 맛집인
올리브장작이라는 곳이에요:)




갓 구워져서 나오는 식전빵이에요
따끈한 빵을 찢어서 꿀에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계속 먹을뻔했는데ㅠㅠ 다른 음식들을 위해 참았어용
개인적으로 아웃백 식전빵보다 더 맛있더라는..




렌틸콩 해산물 샐러드를 시켰는데
렌틸콩이 없어서 해산물을 가득 넣어주셨어요~

오징어도 부드럽고 새우도 짱커서 매우만족ㅎㅎ
샐러드로 배 다 채울뻔했어용



그 다음 음식인 라자냐도 한입~
치즈가 어찌나 쭉쭉 늘어나는지..♥️
토마토소스랑 어우러져 진짜 맛있었어요:)




메인인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화덕에서 바로 구워져 나오는거라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치즈가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오븐피자보다 백배 맛있는것!!





상하이 파스타에요~매콤한 소스가 해산물에 더해져서
느끼하지도 않고 다른 음식들과 잘 먹었어요
특히 저는 느끼한걸 잘 못먹는지라 매콤한걸 같이 먹으니
다른 음식들이 끝도 없이 들어가더라구요ㅎㅎ





게살 로제 파스타에요
게살은 크게 눈에 띄지는 않았지만
날치알이 들어가서 톡톡 터지면서 식감이 되게 좋았어요
맛도 비리지않고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의 중간!
딱 좋았어요:)♥️

포스팅하다보니 배고파지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35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