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진해 이동 맛집 멸치쌈밥 다미정 본문

맛집

진해 이동 맛집 멸치쌈밥 다미정

듀공듀 2020. 6. 17. 21:03


진해 이동에 다미정이라는 멸치쌈밥 맛집에 다녀왔어요!

 

안드셔보신분들이 더 많으실거 같은
멸치쌈밥과 멸치회 무침이에요🐟

조금만 신선하지 않아도 비린내가 나서 못먹는데
여기는 한번도 그런적 없구 늘 맛있어요😋찐존맛탱

 

기본상으로 쌈은 다시마와 상추가 나와요!
다 드시구 또 달라고 하면 주세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두세번은 리필 하는거 같아요


밑반찬은 갈치속젓, 열무김치,오이무침 등
계절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다 하나같이 맛있어요!

 

멸치쌈밥 2인분이에요:) 맛도 양도 만족쿠👍🏻

 

 

 

멸치회 무침이에요!!
비린내가 하나도 안나서 좋았어요
그리고 멸치회는 신선해야 해서 거의 바닷가 근처가 아니면 맛보기 힘든데 여기서 매번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찐 진해맛집 인정..


 

 

 

 

야무지게 한쌈!!!❤️

한식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천국이에요
저렇게 몇번을 먹었는지.. 두명이서 3공기 먹었어요
다이어트 대실패...🥺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정해진 메뉴에 집중 할 수 있어
확실히 맛있는거 같아요:)

저녁 늦게 가면 재료 소진으로 못드시는 경우가 있으니 꼭 연락해보시구 가세요!

 


 

 

주소 첨부할게요:)

 

여기서 그럼 마무리 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