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홍대 연남동 제이타쿠동 맛집 미쁘동 본문

맛집

홍대 연남동 제이타쿠동 맛집 미쁘동

듀공듀 2020. 7. 5. 15:36


요즘 연남동에서 핫하다는 제이타쿠동 맛집
미쁘동에 다녀왔어요:)


연트럴파크에서 5-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들어갔지만
예약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엄청 길게 줄서계셨어요ㅠ
꼭 예약 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니가 들어간 도로우니동과
연어소바에 딱새우를 추가해서 주문해봤어요☺️

밥 한숟가락에 참치와 우니 한점 올려서 감태랑
싸먹으면..크으
맥주를 부르는 맛이였지만 2차를 위해서 참았어요

참치,우니,연어알,연어,딱새우 등 9가지 해산물이 들어간
제이타쿠동이라는 덮밥도 시켜보고싶었지만
그건 다음기회에!



연어소바에 딱새우를 추가했어요!
그리구 SNS이벤트를 완수하고서 받은 고로케에요ㅎㅎ
육수 간이 조금 강했지만 연어와 함께 먹으니
간이 딱맞았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였어요!
음식 나올때까지 바깥구경ㅎㅎ



내부 모습입니다ㅎㅎ




연남동 가시면 꼭 한번 가볼만한 곳이에요!
미리 예약은 필수!! 웨이팅 진짜 오래걸려요ㅠㅠㅠ

 

 

위치 첨부해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