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창원 용호동 양고기 맛집 램키친 본문

맛집

창원 용호동 양고기 맛집 램키친

듀공듀 2021. 4. 22. 16:29

안녕하세요☺️
창원 용호동에 위치한 양고기 맛집!
램키친에 다녀왔어요~

 

딱 갔을때 웨이팅이 많은것을 보고
예약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예약 필수에여!!
아니시면 기본1시간은 기다리시더라는😥



테이블도 따로 준비되어있고
다찌로도 있더라구요ㅎㅎ 저희는 3명이니 테이블로!



콜키지도 가능하더라구요!
같은 건물에 있는 와인셀러에서 구매하시면 콜키지프리!
개인적으로 들고가시면 만원을 지불하셔야 한다고 해요
여기 있는 술들은... 빈병인가...😖탐낫던 술병들!




기본세팅으로는 갖가지 소스와 향신료, 씻은 김치, 명이나물, 올리브, 땡초 등이 나왔어요



첫번째 주문으로~ 양갈비2대와
양등심 2인분을 주문했어요!
빛깔이... 다시봐도 장난아니네요🥺


그리고 저희는 하우스와인도 주문했어요!
1인당 3잔씩... 먹었어요🤣🤣
주당들은.. 참을 수 없어!!!



직원분께서 구워주시는데 어느정도 구워지면 자른 다음에
이렇게 작업을 통해서 잡내도 없애주세요🙂
불쇼🔥🔥🔥🔥



보이시나요.. 영롱한 한점!!!☺️
다시봐도 또 먹고싶네요ㅠㅠㅠ



또띠아에도 싸먹을 수 있도록
이렇게 구워주세요ㅎㅎ
같이 먹으니까 이 조합도 괜찮더라구요!




양고기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마늘밥!!
살짝 매콤하면서도 향신료가 적당히 들어가
배부른지도 모르고 한그릇 다먹어버렸어요👍🏻👍🏻




예약은 필수로 하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ㅎㅎ
회식으로 오신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주차는 가게 앞이랑 지하에도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즐기다 온 양고기 맛집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