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경주 황리단길맛집 모시(Mossy) 본문

맛집

경주 황리단길맛집 모시(Mossy)

듀공듀 2021. 9. 30. 19:10

안녕하세요☺️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경주 황리단길맛집 모시(Mossy)에요👍🏻

황리단길 분위기에 맞는 외형이지만
스테이크,스파게티,리조또 맛집이에요😘



오픈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9시30분까지
운영하고 있고 마지막 오더는 오후8시30분이니
참고해쥬세여‼️



내부도 한옥으로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편안하면서도
너무 우아하고 이뻤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모시스테이크, 라구 토마토 페투치니,
바질스피나치리조또(강추❤️),
스위트로메인(사이드),화이트머쉬룸 크림 링귀니
이렇게 4명이서 5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내부에 자리도 많아서 주말에도 웨이팅때문에
너무 힘들지는 않을거 같았어요ㅎㅎ



사이드로 나온 스위트로메인이에요!


라구 토마토 페투치니도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정신 못차리고 먹었는데....


스테이크도 굽기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밑에 노란 같이 나온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진짜 얘가 진짜입니다 여러분
여기가시면 이거 꼭 드셔보세요🥺♥️♥️♥️
바질 스피나치 리조또!!! 얘 진짜 미쳤어요!!
생소한 맛인데도 진짜 너무 맛있어서 4명이서 다들
극찬하면서 먹었던 리조또에요..포스팅하면서 지금도
군침도는 맛이에요😢😢



화이트머쉬룸 크림 링귀니는 크림파스타같으면서도
중간에 질리거나 느끼하지않고 버섯향이
너무 좋았어요😚




나오면서 저기 거울앞에서 전신샷까지
찍어주시면 모시맛집 투어는 끝🙂🙂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고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양도 적당했어요☺️👍🏻
하지만 가격대가 좀 있는편이여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다 맛있어서 만족했어요ㅎㅎ
경주 황리단길맛집으로는 꼭 가보실만한곳이라고
생각합니당‼️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