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창원 상남동맛집 브런치펍 샥슈카맛집 '빌라그린' 본문

맛집

창원 상남동맛집 브런치펍 샥슈카맛집 '빌라그린'

듀공듀 2021. 4. 25. 23:38

안녕하세요☺️
창원 상남동 다이소건물 10층에 위치한 모로코풍 샥슈카 맛집이자 브런치펍인 빌라그린에 다녀왔어요! 파스타맛집으로도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인테리어부터 중동느낌이 물씬 느껴졌습니다👍🏻

입구를 지나서 들어가시면~

실내 인테리어도 중동스럽게 잘 되어있었어요
다른 양식집과는 다른 독특한 인테리어들이였어여ㅎㅎ



야외 테라스도 있었지만 요즘엔 꽃가루때문에
비추천해주시더라구요ㅠㅠ
날씨가 좀 더 좋아지면 꼭 저기서 와인이랑
맛있는 샥슈카를 다시 먹으러갈거에요!!😖




제일 시그니쳐메뉴인 샥슈카를 주문했어요!🤎
처음 들어보는 메뉴이름이라 생소했지만 메뉴판에
소고기가 들어있는 버섯완자에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중동요리라고 적혀있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당!
감바스도 같이 주문~바게트도 잘라져서 같이 나왔어용

샥슈카에는 고수가 올려져서 나오는데
향신료를 좋아하는 저는 잘먹었어요☺️
잘어울리더라구요


안에를 갈라보니 소고기 완자와 버섯이
들어있었어요ㅎㅎ 새로운 맛ㅠㅠ
빌라그린가시면 샥슈카는 무조건 드셔야해요!!





이 파스타는 수란이 올라가져있는
스파이시투움바파스타에요
꾸덕꾸덕함과 살짝 매콤한 파스타였어요
새우도 충분히 들어가있어서 맛있게 잘먹었답니당





여러가지 와인들이 있길래 저희도
와인도 한병 주문해서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함께 분위기 잡고! 행복한 저녁시간이였어요☺️




빌라그린 메뉴판이에요🙂




한가지 좋았던 점은 개인와인도 들고올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해요!

​영업시간은
11:30-01:00(평일)
12:00-01:00(주말, 공휴일)입니당☺️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