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강남 네온싸인 DIY 원데이 클래스 본문

일상

강남 네온싸인 DIY 원데이 클래스

듀공듀 2020. 3. 18. 01:48

강남에서 네온싸인 DIY 공방
원데이 클래스를 하고왔어요:)

 

강남역에 위치한 [스무:디] 공방에서 진행하는
네온사인 DIY 원데이 클래스에 다녀왔어요:)

 

원데이 클래스로 매주 금요일 오후 7:30-9:30 클래스에 참여했어요.

클래스당 신청인원은 최대 6인이고 수업료는 1인 35,000원이었어요

(토요일은 오후 1:00-6:00 클래스도 있어요)

커플끼리 신청해서 실내데이트겸 추억을 만들기도 좋을 거 같았어요

하지만 저는...여자들과 갔다는 슬픈얘기ㅠㅠ

 

수업이 시작되면 10분 정도 네온사인과 수업방식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바로 실전에 돌입!

 

 

네트망, 아크릴, 캔버스 중 제일 핫하다는 아크릴로 선택했어요

네트망도 해놓은거 보니까 이쁘더라구요ㅎㅎ

아크릴은 진짜 액자에 그림이 걸려있는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원하는 도안을 바로 인쇄하여 붙인 뒤 원하는 네온색을 두 가지 선택!

저는 핑크와 하늘색을 골랐어요 :)

 

 

한글이 더 쉬울 줄 알았는데 영어가 쉽다고 해요ㅎㅎ

한글 했으면 집에 못 갈 뻔했어요...

 

 

굴곡 만드는 게 어려웠지만 선생님이 잘 도와주시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어려운 부분은 부탁하시면 뚝딱! 만들어 주시기도..ㅎㅎ

네온 모양을 다 만들고 나면 순간접착제로 아크릴 판에 붙인 후

(손에 접착제가 엄청 묻어서 힘들었어요ㅠ 나중에 요령생겨서 다행!)

 

드!디!어! 2시간 만에 완성 :> !!!

 

 

2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 정도로 집중하면서 했어요ㅎㅎ

목이 부러질뻔 했다는건 안 비밀...그래도 진짜 만드는데 지루하지않고

재미있고 잡생각도 안들고 너무 재밌었어요!

다 완성하고 나니 뿌듯뿌듯>^<

 

 

 

같이 간 멤버들의 작품~다들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랐어요. 다들 저만 빼구 금손 ;)

갑자기 컨디션 난조로 못 온 일행의 도안은 선생님께서 대신 열심히 만들어 주셨습니당

발레리나 YOLO의 L은 저희의 신청으로 일부러 거꾸로 해주셨어요

제주도 스냅사진 촬영 때 혼자 이상하게 L을 그려서 저렇게 놀렸어요ㅎㅎ

 

 

네온사인에 연결된 기계에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달라져요! 3가지 버전이 있더라구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 링크 걸어둘게요!

https://blog.naver.com/kim_park_lovejesus/221647120979

 

강남역 네온사인 원데이클래스를 소개합니다 [스무:디 20diy]

수업 운영시간금요일 19:30-21:30토요일 13:00-18:00*정해진 날짜 외 수업개설 문의는 8인 이상일 경우 가...

blog.naver.com

 

다음에는 더 새로운 도전으로 돌아올게요~

안녕히 계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