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ray Love

창원 애플 서비스센터 앙츠 ANTZ 본문

일상

창원 애플 서비스센터 앙츠 ANTZ

듀공듀 2020. 8. 19. 17:38

아이폰11 사용한지 6개월만에 뒤에
카메라 렌즈가 깨졌어요🥺
그래서 중앙동에 위치한
정품 애플 서비스센터에 다녀왔어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578 구트병원빌딩 3층.

코로나로 인해서 저렇게 거리두기와 자리에도
스티커가 붙어져 있더라구요
예약하고 가셔도 되고 그냥 가도 저기서 기계로
현장접수가 가능하세요!
맥북과 에어팟도 수리가 가능해서 오신 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좀 기다리실수도 있을거 같아요



기계에서 번호표를 뽑은 뒤 제 차례를 기다렸습니다
2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
생각보다(?)빨리 온 느낌!
제 뒤로 엄청나게 몰려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직원분을 만나서 얘기를 나눈 결과..역시나.. 예상했던바와
같이 뒤에 렌즈는 따로 수리가 불가능해서
59만원정도의 리퍼비를 지불하고 리퍼 받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내 아이폰 살려주세요 ㅠㅠ

다행히 저는 아이폰 케어 100이라는 보험에
들어져있어서 통신사에 전화하여 이것저것 확인한 결과
다행히 저는 12만원 정도만 부담했어요!
하지만 일단 리퍼를 받기 위해서는
현장에서 59만원 결제는 제가 먼저 하고 보험사에
따로 신청하는거였어요ㅎㅎ그래도 다행😌


보험 청구한다고 하면 필요한 서류는 직원분이
알아서 챙겨주셨어요. 나중에 집에 와서 보니
얼마나왔는지 영수증과 어떤 수리를 받았는지
나와있는 종이에요


운영시간이에요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
토요일은 오후2시까지만 해요
공휴일은 당연히 휴무였습니다

이 모습은 센터 앞이에요




통신사마다 보험을 신청하는 방법이 다른데 전 KT였기에
일단 앱 다운로드에서 KT휴대폰 보험 어플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다음에 보상신청을 누르신 후 서류를 사진으로 찍어서
신청하면 간단하게 처리가 가능하세요!

승인 심사는 2-3일정도 걸리고
보상금액 들어오는데는 5-7일정도 소요된다구 해요ㅎㅎ
저도 2일 뒤에 보험 승인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보험 안들었으면...생각만해도 무섭네요ㅠ.ㅠ 휴
보험비도 뽕 뽑았습니당(?)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Comments